인천건마 [부평-굴포천역] 24시간 영업 골드마사지 회원님의 지친 심신을 시원하게 풀어드립니다 > 전국 마사지 샵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꿀알바 마사지 구인구직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

지역별업소

테마별업소

쿠폰&이벤트

커뮤니티

마사지 방문후기

해외마사지

포인트게임

제휴문의

마타운 카카오 친구추가

전국 마사지 샵

인천건마 [부평-굴포천역] 24시간 영업 골드마사지 회원님의 지친 심신을 시원하게 풀어드립니다인천 / 부평구

페이지 정보

상호 골드마사지 연락처 0503-5345-0478 최저가 80,000원
위치 굴포천역 8번출구 영업시간 24시간 조회 929,839회
중국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발마사지, 스포츠&경락, 할인업소

본문

 

안녕하세요 부평 골드마사지 입니다

지친 심신의 피로를 힐링받고 가시도록

항상 노력하며 전직원이 친절히 모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평건마 골드마사지 예약문의 

0503-5345-0478

【 프로그램 】

A.    60분 ···➸8(회원)

B.   90분 ···➸011(회원)


마타운 회원임을 꼭 말씀해주셔야 

회원가가 적용됩니다.  


부평건마 골드마사지 예약문의 

0503-5345-0478

【 관리사님 

초아, 두리, 유아, 세라

【 영업시간 

24시간

[ 연중무휴 ]

 

【 부탁말씀 

* 폰이 꺼져있을 경우 랜덤휴무 or 마감 입니다.

* 예약시간 10분 초과시 예약 자동 취소 되세요!

* 이용불가 : 과음,발신자없음,핸폰아님,비매너,

코스거부,샵룰무시,무단&상습캔슬,퇴폐,불법… 

 * 전화+문자 환영!! 부재시문자 (희망시간+코스)


부평건마 골드마사지 예약문의 

0503-5345-0478

자주 묻는 질문(FAQs)

Q1. 마사지 샵에서 사용하는 오일은 어떤 것인가요?

A1. 마사지 샵에서는 보통 코코넛 오일, 캐노라 오일, 그리고 그레이프 씨 오일 등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오일은 피부에 자극이 없고, 피부 윤기를 높여줍니다.


Q2. 마사지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2. 마사지 시간은 보통 60분, 90분, 120분 등으로 제공됩니다. 

마사지 종류와 가격에 따라 다르며, 예약 시간을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Q3. 마사지는 얼마나 자주 받아야 하나요?

A3. 개인의 건강 상태와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한 달에 한 번 이상 받는 것이 좋습니다.


Q4. 마사지를 받기 전에 준비해야 할 것이 있나요?

A4. 특별한 준비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지 편한 옷을 입고, 긴 목걸이나 팔찌 등을 제거하면 됩니다.


Q5. 마사지 후 바로 샤워를 해도 되나요?

A5. 마사지 후 샤워를 하면 피로감이 줄어들고, 피부 윤기가 증가합니다. 

하지만, 샤워를 할 때는 뜨거운 물보다는 따뜻한 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후기 37건 후기등록

강서구발정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9-23

골드는 명월이지

스킬 매너 입담 하나 빠지는게 없지나이가 걸려도 그 노련함은 20대가 따라올수 없는법같이간 친구는 본격적으로 시작전에 끝났다고 하더라 ㅋㅋ형들 한번 들려봐요 더보기

신나고즐겁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9-14

간만에 오니 떨리대요 ㅋㅋ

첫인상이 무척 좋으신 분이었습니다 가볍게 이야기 주고 받기 시작하니깐 긴장했던게 눈 녹듯 사라지고 편안함을 얻게 되더라고요 마사지도 잘해주셔서 시원하게 받았는데 사무실에서 받은 피로와 스트레스를 한… 더보기

Enova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6-15

완전 나근나근 기분좋더군요!

간질간질 하긴했지만 정말 개운한 마사지였어요위에서 넓직하게 꾹꾹 눌러주시는데 완전 나근나근 기분좋더군요!마사지가 그렇게 끝이났고 정말 힐링받고 집에 들어왔습니다 더보기

진풍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3-18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

짧은 인사를 나눈 뒤 관리사님에게 온몸을 맡깁니다 목부터 시작해서 어깨 날개쭉지...등 허리쪽을 집중적으로 마사지해주십니다 화려한 스킬까지는 아니지만 정성이 보이는 마사지였습니다편안하고 즐거운 시간… 더보기

밤마다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3-11

다음엔 혼자 와야겠어요 ^^

주변검색하다 가까운데가 골드라서 방문했습니다생각보다 마사지 시원했구요 저랑 스타일이 잘맞았네요 ㅎㅎ다음엔 혼자 와야겠어요 ^^ 잘받고 갑니다 더보기

댓글목록

지역별검색

전국 서울 경기 인천 대전 강원 충북 세종 충남 경북 경남 전북 전남 광주 울산 대구 부산 제주

테마별검색

전체 신규업소 1인샵/2인샵 스웨디시 로미로미 타이마사지 중국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두리코스 홈케어(방문) 왁싱 스파/사우나 호텔식마사지 24시간 수면가능 발마사지
스포츠&경락 스킨케어 커플환영 남성전용 여성전용 남자관리사 할인업소


마타운 지역 프리미엄 제휴업소

전국 마사지 샵 목록
지역 상호 제목 조회
대전 | 뷰티풀홈케어 18121
대전 | 초미녀홈타이 27558
충북 | 청주 뽕뽕출장홈케어 29846
인천 | 계양구 여자친구스파 28769
서울 | 오렌지홈타이 97696
서울 | 강남 도쿄센슈얼 112769
서울 | 강남 우유범벅 113689
부산 | 방콕홈타이 134858
충북 | 청주 청주여대생홈케어 127978
인천 | 남동구 만수동오션아로마 153293
인천 | 미추홀구 데자뷰아로마 278790
서울 | 야한걸홈타이 892403
서울 | 백마홈타이 734874
충남 | 20대섹시홈타이 164715
강원 | 고성 00 148103
세종 | 진짜20대홈타이 157255
대전 | 진짜20대홈타이 163869
충북 | 청주 뮤테라피 222236
부산 | 자기야홈타이 322072
충북 | 청주 신세계스웨디시 231634
강원 | 속초 왓포샵 383578
서울 | 초이스홈타이 1615583
경기 | 수원 오늘여기테라피 1062104
경기 | 고양 붕어빵 523776
서울 | 오피스걸홈타이 1570533
서울 | 간호사홈타이 1561416
부산 | 오렌지스웨디시 431245
인천 | 야릇한홈타이 129546
충북 | 청주 입술홈마사지 420560
제주 | 제주예쁨출장마사지 385191
부산 | 이쁜이홈타이 334197
서울 | VIP한국인홈케어 473569
인천 | 남동구 맛집아로마 886469
서울 | VIP20대힐링한국인홈케어 832617
서울 | 러시아홈타이 1602458
경기 | 수원 핑크테라피 1120496
서울 | 일본섹슈얼홈타이 1135714
서울 | 러시아일본출장안마 1177979
인천 | 연수구 1004스웨디시 191008
인천 | 남동구 비타민 1104975
부산 | 20대여대생홈타이 475286
서울 | 우크라이나홈타이 1999857
서울 | 베트남홈타이 1677563
경기 | 화성 NEW라라테라피 814740
서울 | 하의실종홈타이 1412699
부산 | 제이홈타이 418966
서울 | 스타킹홈타이 989470
서울 | 비키니홈타이 1677268
경기 | 수원 뷰테라피 1058435
서울 | 원나잇홈케어 1587064
서울 | 교복홈타이 1974937
서울 | 일본기모노홈타이 1383502
강원 | 속초 샤샤마사지 609876
광주 | 북구 스테이 698022
서울 | 금천 티파니스웨디시 993559
경기 | 수원 NEW퀸테라피 606356
서울 | 한국인출장안마 1126480
서울 | 쓰리노홈타이 1640642
서울 | 셔츠룸홈타이 1191790
서울 | 일본홈타이 493486
대전 | 유성구 클래식 587904
충북 | 청주 존예스웨디시 1199439
인천 | 남동구 콩아로마 1020961
서울 | 일본혼혈홈타이 1244578
경기 | 남양주 다산스파 1377966
서울 | 여대생홈타이 1823580
서울 | 서초 은채1인샵 1458241
인천 | 서구 로맨스아로마 1306955
인천 | 서구 오션아로마 1412095
경기 | 성남 쿨타이 1245551
대전 | 서구 압구정스웨디시 1497374
대전 | 서구 봄스웨디시 1351199
경기 | 수원 허니테라피 1348173
인천 | 부평구 엄지척 1504603
인천 | 연수구 공주아로마 1729069
인천 | 연수구 런아로마 2051341
인천 | 부평구 골드마사지 929843
인천 | 부평구 힐링마사지 1177548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