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갈 때 필수품은 뭐가 있을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본문
베트남 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쌀국수나 분짜같은 음식들이 먼저 떠올랐어요. 실제로 작년 이맘때쯤 다낭과 호이안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왔는데 맛있는 음식들을 많이 먹고 와서 좋은 추억으로 남아있어요. 그래서 이번 주제는 제가 다녀온 베트남 여행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해외여행 갈 때 필수품은 뭐가 있을까요?
저는 해외여행갈때 여권이랑 돈(환전) 그리고 포켓와이파이 이렇게 세가지를 제일 중요하게 생각해요. 특히 포켓와이파이는 유심칩과는 다르게 여러명이 동시에 데이터를 쓸 수 있어서 친구들끼리 갔을때 유용하답니다. 물론 혼자가도 저렴한 가격에 이용가능하구요. 다만 현지 공항에서 수령해야하기 때문에 미리미리 예약해서 준비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다낭과 호이안은 어떻게 다른가요?
다낭은 휴양지 느낌이고 호이안은 관광지 느낌이에요. 둘다 가본 입장에서는 두 곳 다 매력있지만 개인적으로는 호이안이 더 좋았어요. 아무래도 도시보다는 시골느낌이라 사람사는 냄새가 난다고 해야할까요? 밤거리 구경하기도 좋고 아기자기한 가게들도 많아서 사진찍기도 좋아요. 반면 다낭은 한국인에게 인기있는 리조트들이 모여있어서 호캉스 즐기기엔 좋지만 볼거리가 많은 편은 아니라서 조금 심심했어요.
호이안 올드타운 맛집 좀 알려주세요!
올드타운 안에 위치한 미쓰리라는 식당입니다. 이집은 완탄이라는 메뉴가 유명한데 바삭바삭한 식감덕분에 맥주안주로 딱이었어요. 화이트로즈라고 하는 물만두 같은 요리도 맛있었구요. 모닝글로리는 그냥 평범했습니다. 웨이팅이 길다고 들었는데 저희는 운좋게 10분정도 기다리고 들어갔어요.
이번 여름휴가 어디로 갈지 아직 못정하셨다면 베트남 어떠세요? 물가도 저렴하고 다양한 먹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나라라서 후회없는 선택이 될 거 같아요. 이상으로 베트남 여행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