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대구 스웨디지 마사지 아즈나테라피는 받아보구 정말 만족 하더라구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지역별업소

테마별업소

쿠폰&이벤트

커뮤니티

마사지 방문후기

해외마사지

포인트게임

제휴문의

자유게시판

그런데 대구 스웨디지 마사지 아즈나테라피는 받아보구 정말 만족 하더라구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슬사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12,875회 작성일 21-04-19

본문

단순한 타이마사지샵 같은곳은 여기저기 깔렸는데, 거리가 있음에도 아즈나테라피 선택한이유는! 스웨디시 전통 (체육학과 인체의 기법에 맞는 관절, 혈액순환,대사물질,근육이완 등) 다양한 마사지 기법으로 기술이 있는 마사지 샵이라.. 울 신랑에게 딱 이지 않겠어요?ㅎ 신랑이 생체학 지식이 있어서 왠만하면 마음에 안들걸랑요~


그런데 대구 스웨디지 마사지 아즈나테라피는 받아보구 정말 만족 하더라구요. 



아즈나로고


올해 오픈한 마사지샵 인데도 벌써 입소문에서 입소문으로 내 귀에까지 들어왔으니, 선생님 실력은 진짜 믿고 왔습니다. 


새벽3시까지나 운영하는 마사지샵이 흔치 않은데, 새벽까지나 예약 가능 하다고 하네요. 참고! 



카운터 입구


새 건물 새 공간 이라 인테리어 너무나 세련되고 깨끗해용 온도체크 해주고!! ㅎㅎ 입장해 봅니다. 


자꾸 대구 스웨디시 마자시 얘기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 위해 말씀 드리자면, 19세기 초 스웨덴 의사로 부터 창시되었다가, 체육학과 인체 생리학을 기본으로 여러 마사지 기법을 의학관점으로 발전시켜온 서양의 대표적인 수기요법 이라고 합니다. 




테라피 코스 안내


7시 이전과 이후로 요금이 다른점 참고 해주시구요~~^^


코스로는 센서티브 & 베이직 : 에션셜오일의 오일의 향기와 약효를 이용한 센서티브&베이직 기법으로 스트레스 해소, 몸의 순환 가능 !!!스파 센서티브 딥티슈


부드러운 스웨디시 + 에션셜 오일 !! 시아추 마사지리드리컬한 시아추 기법으로 몸의 관리를 받아 스트레스 해소와 몸의 순환 가능 입니다.


오픈이벤트로 주간 33% 야간22% 할인 혜택도 있으니 핵 나이스 타이밍



현관 인테리어


입구에서 신발을 갈아신고, 세련된 입구 인테리어에 정신을 못차렸네여ㅋㅋ 뭐지? ㅇ오잉?하고 헤매일때, 친절한 선생님들께서 안내 도와줘요. ㅎㅎ 


대구마사지샵 대구각산동마사지 대구신서동마사지



 


로비 내부


로비 풍경! 해바라기와 함께 제가 신랑 기다리며 일 한 곳이에요! 커플 마사지 가능한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아즈나테라피 인데!!! 저는 지금 산부 언니라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 그냥 산모마사지 아니고는 조심하려고 기다렸어용 아쉽아쉽 담에는 같이 커플마사지 받으러 찾아 오겠어용 대구커플마사지 대구아로마테라피 



복도와 룸


넘 조용해서 방마다 손님 분들 계신지 모르고 ..신랑때문에 박장대소 했네요ㅜ 다들 지송.. 


선생님 안내에 따라 룸으로 들어갔구요



안내받은 룸


예약이 늦어 좁은방 남았다구 하시더라구요ㅋㅋ 넘나 정갈하게 필요 물품들 센스있게 잘 배치되어  있고 



샤워실까지


샤워실도 고급지게 마련되어 있네요! 금으로 ..ㅋㅋ진짜 맘에든다ㅋㅋ 타일도 엘레강스 하쥬? 필요하시면 샤워하고 마사지 받으셔도 되고, 마사지후 샤워 유무는 개인이 선택하시면 된답니다!



샤워물품구비


샤워실 이용시 필요한 물품까지 완벽구비. 심지어 칫솔까지ㅋㅋ치약. 샴푸 린스 클렌져 스킨로션머리끈 면봉 싹 있어요



향긋한 차 한잔


요리조리 구경하고 있으니까, 차를 가져다 주세요.


단순한 손님 대접을 넘어서, 오일마사지전 마셔야 하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마사지 다 끝나고도 한잔 더 주시는데, 오일로인한 체온이 저하된다고 꼭 마시라구 가져다주시는 섬세함



 


탈의후


차 가져다 주시며 안내를 좀 주셔서ㅎ 차 마시고 옷갈아입고 기대되는 마음으로 기다렸어요! 두근두근


저는 요리조리 마사지를 한국에서도 한번씩 받아봤는데


신랑은 외국 놀러갔을때 말고는 처음이라 더 궁금했네요ㅋㅋㅋ



오일초이스


그리고 선생님이 들어오시고 그 옆에 자리 한 오일!!! 선택을 귄유합니다. 2가지의 기본 오일과 7가지 오일의향기가 준비되어있고 각각의 성분의 따라 몸에 미치는 영향이 달라져요!!  


오늘 받는 마사지는 센서티브&베이직 : 에센셜오일의 오일의 향기와 약효를 이용한 센서티브&베이직 기법으로 스트레스  해소, 몸의 순환을 돕는 코스인데 


선생님께서 각각의 효능 설명도 주시고 추천도 해주셔서 두 가지 골랐어요! 


다른 샵들은 보통 향오일을 2%정도 섞는데, 아즈나테라피는 5%섞어 준다고 해요!


생각보다 오일이 넘나리 고가라 놀람;;



청결도 100점


신랑이 스웨이디 마사지 받은 원장님은 훈남 남자분 이신데, 원장님 첫 인상 부터 피부도 빤지르르 너무 좋아서 마사지 기대감 업 ㅋㅋ 그리고 직접 전통 스웨디시 테라피퍼를 서울과 대구에서 교육까지 한다구 해용. 그래서 신랑은 원장님이 좋지 않을까 해서 원장님 예약 했어요! 저는 호기심에 선생님께 좀 여쭤보고 아주살짝 보다가 나왔어요! 





대구 아로마 마사지샵


내취향


선생님께서는 남자분 이신줄 알았으면 여자쌤 예약하는게 좋다구 하시더라구요~ 아로마테라피는 음양의 기운도 함께 마사지에서 넣어주면 훠얼씬 좋다구 합니다!


저는 신랑 몸이 잔근육으로 워낙 땅땅해서 여자분이 하기에 힘이 부족하지 않을까 했는데 , 실제로 신랑도 외국에서 받을때 누르는 압이 다르다며 남자분께 받을때 더 만족스러워해서 예약한건데! 대구 스웨이디 마사지는


힘으로 하는 마사지가 아니라서 제 생각과는 다르더라구요! 


다음에 커플로 올때는 저는 남자원장님께 신랑은 여자쌤께 예약 해야겠어용 



 


여심저격 인테리어


신랑 마사지 받는동안, 밖에서 인테리어 구경도하고ㅋ 사진도찍고 노트북으로 일도 하고ㅋㅋ 혼자 놀기 바빳어요. 시간은 왜이리 잘 가는지 증말!!!




 


대구 스웨이디 마사지



어느덧 60분 코스가 끝나고, 신랑룸으로 가봤더니, 얼굴 펴있네요ㅋㅋ 진짜 신기한게 !요즘 코가 계속 부어있고 건들면 아프다고 했는데, 그게 오른쪽 목 옆쪽 림프선이 부어있어서 그렇다고 쌤이 바로 말씀주셨데요


실제로 왼쪽 오른쪽 붓기 차이가 있더라구요! 정말 신기..요기 한의원임?ㅋㅋ보시고는 바로 알아뿌


생체학적 공부를 많이 하셨구나..느껴짐


그리고 전문가 답게 사람의 근육에 피곤함을 잘 느끼는 맥을 꼭꼭 찾아 마사지 들어갔다구 하더라구요


확실히 넘나리 릴렉싱 되는 너낌이라구!


와우 예약한 보람 왕뿌듯!




 


대구 스파


그리고 나오는 길에 찍어본 다른룸..


진짜 넓디 넓다ㅋㅋㅋ


요긴 스파 예약시 이용하는 곳인가봐요?


스파까지 골드로 휘황찬란하게 준비되어 있네요ㅋㅋ



이벤트로 가격도 넘 착하구, 일단 퀄이나 만족감 너무 높으니 담주 친정엄마 대구 놀러오시는데, 신랑에 이어 오마니 까지 모시고 갈까봐요 ㅋㅋ


울 오빠..갈때는 꼭 오늘 가야만 하냐..내일 예약하지 그랬냐.. 집에서 좀 먼데? 하며 꽁시렁 꽁시렁 말 많더니 받아보고는 크으 너무 고맙다며 엄지척 올리고 !서비스로 운전까지 해줬더니 집오는길 코까지 골며 딥슬하시네여ㅋㅋㅋ 그리고 다음날까지 너무 잘잤다며 칭찬을 해줬다고 한다.


오빠도 저도 너무 만족스러웠던 아즈나테라피 !


피곤함에 지쳐 하이에나처럼 대구마사지 찾고있다면


강력 추천 드릴 수 있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7 모시모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9 05-09
6 Rhi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 06-15
5 왕사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 05-19
4 신기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9 02-13
3 휴지통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8 04-16
2 헤롱헤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 07-05
1 셀리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276 06-05
0 생활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22 03-21
-1 Aili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37 01-11
-2 relif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71 01-11
-3 아가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2 02-10
-4 옥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707 04-20
-5 푸를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7 05-13
-6 어리버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354 11-28
-7 자유사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25 05-04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