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홈타이 집중력 있는 손길과 따뜻한 태도, 그 모든 것들이 넘 좋더라구요~ 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꿀알바 마사지 구인구직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

지역별업소

테마별업소

쿠폰&이벤트

커뮤니티

마사지 방문후기

해외마사지

포인트게임

제휴문의

마타운 카카오 친구추가

자유게시판

강서구홈타이 집중력 있는 손길과 따뜻한 태도, 그 모든 것들이 넘 좋더라구요~ 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의자위에하얀옷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174회 작성일 24-05-05

본문

발산동홈타이의 아로마 A코스를 받았어요! ㅎㅎ 처음에는 

어떤 분위기일지 궁금했다가 관리사님 만나고 바로 마음 

편해졌네요. ^^관리사님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기

 

분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집중력 있는 손길과 

따뜻한 태도, 그 모든 것들이 넘 좋더라구요~ ㅋㅋ 120분 

동안의 마사지는 제 몸에 색다른 힐링을 선사하였습니다. 

 

아로마 오일의 향기와 함께 심신이 완전히 이완되는 느낌

... 이런 경험이 처음인 듯 해요.그동안 충청적으로 쌓인 스

트레다 걷어내 주셨다니까,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그 분위

 

기와 전문성.. 정말 최고였습니다!발산동홈타이에서 받은 출

장 마사지 후 업계재 방문 의욕 가득 차있습니다!^^ 서울 사

람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57,263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397 01-08
57262 낮좋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052 12-06
57261 라면물맞추기30년장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67 05-12
57260 미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30 11-01
57259 강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4 05-02
57258 아름다운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357 12-19
57257 용지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49 11-21
57256 아다치미츠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30 08-12
57255 쾌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64 06-22
57254 이새끼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1 04-05
57253 메직f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317 12-30
57252 오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81 11-24
57251 폭풍저그홍진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54 09-04
57250 본능적으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9 04-02
57249 대박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89 12-12
게시물 검색